지난 15일 강남의 한 카페에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가 제안하는 이루마의 음악이야기 그 첫 번째 시간의 막이 올랐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제품 가격만 349만원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프리미엄급 홈시어터 중에서도 최고급 제품에 속하며 최고급 스피커 유닛 채용 및 디자인 설계로 음왜곡률을 1%로 낮춘 퓨어 HD 사운드를 실현했다.
또 기존 홈시어터 제품이 센터 스피커와 플레이어, 프런트 스피커가 각각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공간 활용도와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센터스피커와 DVD플레이어를 일체 시켰으며 또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던 선을 무선으로 깔끔하게 만들어 좀 더 깨끗한 거실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LG인피니아 홈시어터는 무선 랜을 홈씨어터 내부에 장착해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물론 와이파이로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을 고화질 서라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인 이루마씨가 직접 참석해 LG 인피니아 홈시어터에 대해서 '무선으로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디자인도 상당히 멋있는 제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3차원 리얼 서라운드와 프리미엄 사운드의 완성판, 품격있는 라이브 스타일을 제공하는 유니크한 디자인,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첨단 디지털 테크놀러지로 즐기는 무한한 자유와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를 눈여겨 보는것도 좋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