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신입공채 실시

일반입력 :2010/08/31 16:01

이설영 기자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가 9월1일부터 하반기 글로벌 인재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채용 예상 인원은 30명 내외이다.

안연구소는 이를 위해 전국 주요 대학이 주관하는 채용박람회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인재 확보에 나선다. 9월1일부터 10일까지 카이스트, 포스텍(포항공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등에서 진행되는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상담은 물론 현장에서 입사 지원도 받을 예정이다.

안철수연구소는 매년 공채로 모집해왔던 연구 부문 외에 글로벌 인재 부문을 올해 최초로 채용한다. 글로벌 인재는 인문/상경 졸업(예정)자로서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언어 능력을 갖추고 세계를 무대로 자신의 꿈을 펼치려는 진취성과 개방적 사고를 가진 창의적 인재를 구한다. 

관련기사

원서 접수는 9월1일부터 24일까지 안철수연구소 채용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연구개발 부문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개발, 바이러스 대응 및 분석, 기술지원, 컨설팅 등이며, 글로벌 인재 부문은 재무, 홍보, 제품기획/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등이다.

최종 입사자는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직무 전문성과 잠재 역량을 평가하는 1-2차 면접과, 종합 역량을 평가하는 3차 면접 등의 단계를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