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대표:허승일)는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LED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빙그레 끌레도르 러브액츄얼리'를 개발했다고 31일 밝혔다.
러브액츄얼리는 아이폰을 이용해 연인, 가족, 친구에게 평소에 하고 싶은 말을 LED로 변환해 간편하고 즐겁게 전할 수 있도록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유료 LED 애플리케이션에만 제공되던 아이콘 입력을 무료로 제공하여 차별화 시켰으며, 다양한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클로즈 투유(close to you)'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빙그레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패키지 디자인인 와인 컬러를 사용해 LED와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하였으며, 텍스트와 아이콘만으로도 나만의 LED 프로포즈를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입력했던 프로포즈를 저장해서 언제 어디서나 보여줄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도 부가해 재미와 편리함을 더했다.
허승일 미디어포스 대표는 러브액츄얼리는 프로포즈 컨셉을 담아 문자와 아이콘을 활용해 LED로 프로포즈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이색적인 애플리캐이션이라며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끌레도르 홈페이지에서는 (http://cledor.co.kr/2010/event/event_iphone.asp) 아이폰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다운로드 인증샷을 전송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러브액츄얼리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