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의 ‘스노우 화이트’ 버전 모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노우 화이트’는 삼성전자가 젊은 층과 여성층 선호도를 겨냥한 것으로, 후면 화이트와 전면 블랙 컬러가 어우러졌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느낌의 고광택 유광 마감 처리를 해 실제로 눈(Snow)과 같은 순수한 컬러를 선사한다는 것이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갤럭시S는 지난 6월 출시 후 출시 55일만에 80만대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일부 소비자들은 추가 컬러 출시를 지속적으로 요청해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노우 화이트' 컬러 모델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지게 됐고 판매량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 '스노우 화이트' 컬러 출시에 맞춰 19일부터 스노우 화이트 컬러 구매자를 대상으로 '8월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이트 컬러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를 비롯하여 화이트 컨셉의 화장품, 쥬얼리 등을 제공하는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선물' 이벤트, 구매자 중 100명을 선정하여 애니콜 광고 모델의 팬미팅에 초청하는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