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육군 장군단 경영기법 교육 참여

일반입력 :2010/08/10 11:07

남혜현 기자

LG전자(대표 남용)와 육군이 경영마인드와 혁신문화 교류를 위한 '육군 장군단 LG전자 경영기법 연구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민간기업의 문화와 리더십을 벤치마킹 하기 위한 육군의 요청으로 준비됐으며 육군참모총장을 비롯한 군 장성 35명이 1박 2일에 걸쳐 LG전자 평택러닝센터, 서초연구개발(R&D)센터, 생산성연구원 등을 차례로 방문하게 된다.

LG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인간, 기술, 고객, 혁신 4가지 주제 강의를 비롯한 쇼룸투어, 서초R&D센터 방문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행사 첫날에는 LG전자 CTO(Chief Technology Officer) 백우현 사장과 CRO(Chief Relations Officer) 김영기 부사장 등 경영진들이 강사로 나서 LG전자 비전과 경영철학, 인재육성방안, 노경관계 등을 소개했다.

11일에는 장성들이 서초R&D센터와 생산성연구원를 방문해 고객 인사이트 발굴에 관한 강의를 듣고 생산과 사무 현장의 혁신활동을 보게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장성들은 장병들의 효율적인 복지 방안과 리더십 함양, 효과적인 훈련활동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영기 LG전자 CRO 부사장은 “혁신사례를 육군 장군단과 나누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최고 혁신기업을 향해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