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1인칭슈팅게임(FPS) ‘카르마 리턴즈’의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르마 온라인’의 게임성을 계승 발전시킨 ‘카르마 리턴즈’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아일린(ALLIES)’, ‘칼 데뇌츠(AXIS)’ 등 신규 캐릭터와 캐릭터별 고유 스킬을 최초로 공개했다.
사전 테스트에서는 폭격, 무기 줍기 등 새롭게 선보인 게임 시스템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14일에는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공식 사이트를 오픈한 ‘카르마 리턴즈’는 드래곤플라이 통합 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드래곤플라이는 충성도 높은 이용자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돌아온 전쟁 영웅 ‘아일린’, ‘칼’, ‘류바’, ‘군터’가 지시하는 4가지 미션을 각각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캐시 아이템, 문화상품권, 최신 그래픽카드, PMP 빌립, 아이팟 터치, 맥북 등의 경품이 걸렸다.
‘카르마 리턴즈’ 개발총괄 박재영 실장은 “FPS의 살아있는 전설인 ‘카르마 온라인’이 돌아온다는 설정 하에 독창적인 게임 콘텐츠 개발에 구슬땀을 흘렸다”며 “‘카르마 리턴즈’는 대한민국 FPS 게임의 신기원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