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SMD)는 지난 5월 개설한 기업블로그가 이례적으로 개설 석달만에 방문자 수 5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업블로그로는 괜찮은 성적이란 설명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디스플레이 전문 회사로 출범했다. 모바일용 LCD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패널인 AMOLED를 제조, 판매한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관계자는 "기업블로그는 IT기기에 관심 있는 10~30대 소비자들에게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식을 쉽게 전달하고 업계 트렌드와 미래 디스플레이를 소개하기 위해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는 ‘방문자 수 5만 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블로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분 30초 분량의 ‘살아있는 금붕어로 노트북 바탕화면 만들기’란 동영상을 스크랩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퍼아몰레드가 탑재된 갤럭시S와 아몰레드가 탑재된 NX10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는 지난 6월 월드컵 시즌을 맞아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소재로‘축구 경기에서 반칙을 없애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 이벤트는 동영상 조회수가 8만 건이 넘고, 1천500명 가량의 네티즌이 댓글을 다는 등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관련기사
- SMD, AMOLED 2기 라인 건설 5천억 투자2010.07.27
- 버클리 SMD 상무 SID 회장 선임2010.07.27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아몰레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블로그를 통해 디스플레이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아몰레드가 가져 올 우리 생활의 변화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예상 외로 블로그에 대한 반응이 좋아 놀랍다"고 말했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블로그는 ▲디스플레이 스토리 ▲미래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업계 및 제품 트랜드 ▲상상력과 호기심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