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기념으로 ‘루믹스 G 썸머페스티벌’ 온라인 이벤트를 7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나소닉 하이브리드 카메라인 루믹스 GF1, 루믹스 G2, 루믹스 G10 중 하나 이상의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에게 정품 배터리 60% 할인, 루믹스 G 정품 가방, 루믹스 G 정품 스트랩 중 한가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되는 정품 배터리(모델명 DMW-BLB13E9)는 파나소닉 하이브리드 디카 ‘루믹스 G’ 시리즈에 모두 공용된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담당 이제원 과장은 “파나소닉코리아는 ‘루믹스 G’ 시리즈 바디 및 렌즈 라인업 강화를 통해 하이브리드 디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하이브리드 디카 업계 선두로 나아간다는 전략을 가지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홈페이지 및 쇼핑몰 새 단장에 맞춰 하이브리드 디카 판매 강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전했다.
관련기사
-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쇼핑몰 '확 바꿨다'2010.07.26
- 파나소닉, 루믹스G 아이폰앱 출시2010.07.26
- 파나소닉, '루믹스 G2' 200대 한정판매2010.07.26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한편, 지난 7월 21일 새 단장한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와 쇼핑몰은 글로벌 파나소닉 홈페이지 가이드 라인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파나소닉코리아가 판매하는 상품들을 세분화 하여,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루믹스 G’는 글로벌 마인드와 미래지향적 신세대인 G세대를 대변하며, Good(세련), Great(탁월), Glory(영광), Growth(성장), Genius(천재) 등의 고귀한 가치를 추가한다는 브랜드 의미를 담고 있다. 하이브리드(hybrid) 카메라는 DSLR카메라처럼 렌즈를 교환할 수 있는 카메라이지만, 크기와 무게를 줄여 휴대성을 높이고, 콤팩트 디카의 장점을 적용해 작동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카메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