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전문기기 브랜드 매드캣츠의 한국 공식 수입원 트레이딩 포스트(대표 방교환)는 ‘사이보그 R.A.T7 마우스’가 예약판매를 시작한지 이틀만에 완전 매진됐다고 9일 밝혔다.
‘사이보그 R.A.T 7 마우스’는 세계 최초로 자신의 손에 맞게 그립을 조절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5천600Dpi의 레이저 센서를 장착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다.
특히 이번 예약판매는 전 세계 최초로 출시된 것은 물론 특별 할인가로 판매됐다는 사실이 국내 이용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이틀 만에 1차 입고 분이 매진된 상황이다. 트레이딩포스트 측은 미처 구입을 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매드캣츠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트레이딩포스트는 측은 이번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사이보그 게이밍 마우스 패드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첨을 통해 AMD 비전 프리미엄 컴퓨터, 후지필름 파인픽스 JV 150 카메라, 엑스박스360 및 닌텐도 위(Wii) EA게임 타이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트레이딩포스트 이이재 이사는 “많은 관심에 대단히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음달 중순에 2차 입고가 있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