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우미영)는 윈도우 로그 관리툴 '퀘스트 온디맨드'를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퀘스트 온디맨드는 서버에 설치되는 SW 솔루션과 달리 몇 분안에 즉시 사용할 수 있고 버전 업그레이드가 자동으로 반영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도입과 구축시 투자비용이 늘어나지 않고 사용자 작업을 효율화한 웹기반 인터페이스 설계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액티브 디렉토리용 퀘스트 온디맨드 리커버리'는 액티브디렉토리 데이터를 백업하고 낱개 구성요소를 일일이 선택해 복구할 수 있다. '퀘스트 온디맨드 로그 매지니먼트'는 윈도환경에서 이벤트 데이터를 보관해 기업 내외부 보안규정을 준수하는데 활용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퀘스트 온디맨드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MS) 윈도 애저 호스팅이나 보안 및 연합을 위한 액티브 디렉토리 연합서비스(ADFS)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미영 대표는 "퀘스트 온디맨드는 한정된 인력과 자원 때문에 IT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못하는 중소 규모 비즈니스 조직을 위한 솔루션"이라며 "엔터프라이즈 IT를 단순화해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솔루션을 온 디맨드 방식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퀘스트 "백업솔루션 효율 85%↑"…라이트스피드6.0 출시2010.06.28
- 퀘스트, 복잡성 줄여주는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발표2010.06.28
- 계엄선포 석달 만에...尹 탄핵심판 ‘운명의 날’2025.04.04
- 삼성, 화면 세 번 접는 ‘쿼드 폴드폰’ 내놓나2025.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