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PMP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일반입력 :2010/06/28 14:54

남혜현 기자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이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0 글로벌 고객만족도'에서 PMP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년 한국 산업계의 고객가치 중심경영을 평가하기 위해 미국 등 전세계 8개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문가 그룹이 고객만족 평가 모델을 개발, 부문별 역량있는 기업을 1위로 선정한다.

코원측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부가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에 대한 평가에서 자사가 전반적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기업으로 조사돼 PMP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코원 전략기획실 김종관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