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 이어 ‘아이폰4’가 게임업체 경품으로 등장했다.
엔플레버와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판타지 소재 웹게임 ‘캐슬오브히어로즈’에서 30일 공개 시범 서비스를 맞아 진행하는 프로모션에서 아이폰4를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캐슬오브히어로즈’의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임무 완수하고 아이폰 4G 받자!’, ‘단계별 명성을 달성하라!’, ‘믿기 힘든 진실’ 그리고 ‘공략의 달인’의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임무 완수하고 아이폰 4G 받자!’는 게임내 임무 달성시 차세대 필수 아이템인 아이폰 4G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주어진 임무를 많이 달성할수록 경품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밖에도 영웅 캐릭터의 명성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는 ‘단계별 명성을 달성하라!’ 이벤트와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있는 플레이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나 URL에 등록하면 자동 참여되는 ‘믿기 힘든 진실’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독특한 공략을 등록하는 ‘공략의 달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4G를 비롯해 스쿠터, LCD 24인치 모니터, 아이리버 USB, 헤드폰, 상품권 등의 경품과 행운의 보물상자, 게임 아이템 패키지 등 게임 내 아이템이 증정된다.
윤상진 본부장은 “‘캐슬오브히어로즈’는 플래시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과 턴 방식의 전투 그리고 레벨업을 통한 영웅성장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작품”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대규모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웹 판타지를 마음껏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