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 (audition2.ndolfin.com)의 프리미엄 오픈에 맞춰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디션2’에서는 오픈 당일인 6월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게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여성 유저 중 매일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악세서리, 의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여성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여성 유저들을 우선적인 타겟으로 하는 독특한 오픈 기념 이벤트와 관련해 ‘오디션2’ 공식홈페이지의 ‘오투톡톡’ 게시판과 고객지원센터 등에는 남성 유저들에게도 프리미엄 오픈 참여와 관련해서 여성들과 동등한 혜택을 제공해 달라는 요청이 연일 쇄도, 기대에 부흥하고자 남성들을 위한 프리미엄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남성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오픈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엔돌핀 PC방에서 ‘오디션2’를 즐긴 남성 유저 중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매 시간마다 한 명씩 추첨하여 아이폰4, BMW자전거, 아이패드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 공지는 7월 초 ‘오디션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오는 24일 프리미엄 오픈을 앞둔 ‘오디션2’는 간단한 키보드 조작만으로 음악과 춤을 즐기는 댄스배틀 게임 ‘오디션’의 후속작으로, 더욱 세련되고 실사에 가까워진 그래픽, 다양한 게임모드와 강화된 커뮤니티를 지원하며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