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9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SAP 구매 솔루션 페어 2010'을 개최했다. 구매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협업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SAP 솔루션과 고객사 도입사례를 소개했다.
SAP는 기업 경쟁력이 시장에서 요구되는 제품, 품질, 가격 세가지 요소로 결정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품질 유지를 위해서는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사로부터 최적 가격에 기반한 전략적 구매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형원준 대표는 국내 기업들이 선 구매 솔루션 도입과 구매 혁신을 꾀하는 추세라며 글로벌 경쟁우위를 꾀하는 기업들에게 우수사례와 구매혁신방안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SAP, 리눅스 플랫폼업체에 1천만달러 투자2010.06.09
- SAP코리아, 3일 '중견기업을 위한 차세대 정보화 전략 세미나'2010.06.09
- 합성 데이터로 탄생한 '그록3'…환각·결함 우려 괜찮나2025.02.18
- 자동차업계, 美 관세 폭탄에 화들짝…멕시코·캐나다 '엑소더스'2025.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