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넷위버 CE 7.2 출시

일반입력 :2010/05/26 14:18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SAP 넷위버 CE 7.2'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넷위버 CE는 통합 환경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발, 실행, 모니터링,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SAP코리아는 새로 발표된 넷위버 CE 7.2에 포함된 비즈니스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기술을 통해 사용자 인사이트를 바로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기술은 통합 및 실시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기능을 갖춰 프로세스 통합과 최적화 성능을 높여준다.

넷위버 CE 7.2버전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를 위해 분야별 실무자를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애널리스트와 프로세스 전문가를 위한 리포팅, 모니터링 기능이 제공된다. 개발자들은 구현기간을 줄일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자동 생성과 SAP 애플리케이션 통합 환경을 활용할 수 있다. 현업 사용자는 '넷위버 비주얼 컴포저' 툴을 포함한 UI 설정을 이용한다. IT아키텍트는 클러스터링 지원, 디버깅 향상과 컴포짓 프로세스 변경관리 등을 통해 프로젝트 구축 기간을 줄일 수 있다.

SAP코리아는 "넷위버 CE 최신버전을 출시하기 전 30개 이상 고객사 및 60개 협력사와 함께 성능 개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며 "이들이 기존 IT 시스템에서 구축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조율할 수 있도록 해 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