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어휘 학습사이트 이지보카(www.easyvoca.com)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티스토어(T-store)에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일본어 단어학습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이지보카가 티스토어에 선보이는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6만건 이상 판매되며 교육카테고리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이지보카 단어학습 시리즈와 동일한 구성으로,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진과 공동 개발하여 특허출원중인 CRM단어암기 학습법으로 알려져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상대적으로 애플 앱스토어보다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 콘텐츠가 적은 상황에서, 40여종에 이르는 외국어 어휘학습 콘텐츠를 보유한 이지보카의 교육 애플리케이션 출시는 안드로이드폰을 활용하여 외국어 학습을 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보카는 현재 이지보카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지보카 프리(Free)’ 애플리케이션을 티스토어에 등록하였으며, 토플을 비롯한 영어학습 서비스 및 중국어, 일본어 어휘학습 애플리케이션도 순차적으로 론칭 할 예정이다.
이지보카를 운영하는 아토미디어의 이선용 사업본부장은 “그동안 아이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안드로이드폰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M-learning' 교육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매김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들을 단계적으로 출시해 올해 하반기까지 100여종의 외국어 암기학습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