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1월 18일부터 진행한 'Experience More 뉴 SM5 시승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에게 '뉴 SM5'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르노삼성 신차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켜 고객들의 영업소 방문을 유도하고, 경쟁 차종과 직간접적인 비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도울 수 있는 견인차 역할을 수행 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시승 행사 참여 고객 80% 이상이 계약으로 직결되고, 행사 2달 만에 3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이 지속되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당초 예정 되었던 3월말까지의 시승 기간을 연장하여 5월말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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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동지점에서 지난 2월 시승이벤트에 응모했다가 이 날, 당첨된 박주연씨는 “실제 체험 후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이런 기회를 제공해줘서 고맙다며 직접 시승하면서 뉴 SM5의 우수성을 주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최순식 상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중형차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뉴 SM5의 특장점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