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기업 젠하이저가 1일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한국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일반 소비자용, 전문가용, 음향 설비 등 젠하이저 제품 전반에 대한 통합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가 최대 3가지 제품까지 선택해 상세 사양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구글맵 서비스를 이용해 젠하이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마틴 로우 젠하이저 아시아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은 최신 기술에 매우 민감하고 인터넷을 통한 정보 검색에도 능숙하다며 한국 시장에 맞게 특화된 젠하이저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은 젠하이저가 한국 시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알리는 동시에 한국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젠하이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젠하이저, 프리스비 통해 한국 이어폰 시장 공략2010.04.0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