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는 지난 3일 출시된 신제품 오피스 소프트웨어(SW) '한컴오피스 2010' 출시기념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한컴은 홈페이지(www.hancom.co.kr)를 통해 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무상 배포한다.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한 후, 오는 30일까지 체험후기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컴퓨터 모니터와 헤드폰,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등의 선물이 120명에게 증정된다.
아울러 국내 소프트웨어업체로서는 드물게 사용자 편의를 위해 체험판 사용 중 바로 한컴샵으로 이동 후, 제품번호만을 구매하여 적용하면 패키지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즉시 정품 전환이 가능한 '홈에디션 스마트' 제품도 제공한다.
'한컴오피스 2010' 제품구매 고객에게도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한컴오피스 201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하면, 4회에 걸쳐 매달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신규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피스를 구매한 신규고객 총 264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가정용 버전인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구매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한컴 공식 쇼핑몰인 한컴샵(shop.hancom.co.kr)에서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한컴샵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일주일 단위로 매 주 20명씩 8주에 걸쳐 추첨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e북과 상품권이 지급되며, 4월 27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명단은 매주 수요일 한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한컴의 공식 블로그인 댓글과컴퓨터(blog.hancom.co.kr)에서는 깜짝 이벤트 성격의 게릴라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컴 직원이 직접 '한컴오피스 2010'의 제품을 설명하며 블로그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한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바로 댓글로 주문번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형태다. 오피스 제품의 정보를 교류함과 동시에,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 한컴, '한컴오피스2010' 발표…호환성 향상2010.03.08
- 한컴, 새 공식글꼴 '함초롬체' 무료배포2010.03.08
- 한컴오피스2010, 무엇이 달라졌나2010.03.0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한컴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전 버전의 한컴오피스 및 한글 패키지 제품을 3~5개 등록한 장기 우수고객에게는 등록 수량에 따라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을 할인가로 제공하거나,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상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20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변함없이 한컴의 제품을 아껴준 우수 고객들을 위한 혜택이다.
'한컴오피스 2010'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들은 한컴 홈페이지(www.han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