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Q&A, 언론중재위 상담서비스 도입

일반입력 :2010/02/10 17:51

이설영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네이트 Q&A서비스에 '언론중재위원회 상담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언론중재위원회 삼당서비스는 네이트 Q&A에서 제공하는 전문 상담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정정 보도, 손해배상 등 언론중재와 피해구제에 관련된 질문을 네이트 Q&A 페이지에 올린 후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언론중재위원회의 언론, 법률 전문가가 직접 Q&A에 참여하기에 신뢰 높은 답변을 참고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앞서 SK컴즈는 지난 해 '네이트 Q&A' 서비스를 오픈하고 의학관련 전문가 상담서비스인 '의사답변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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