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와 벤큐코리아(대표 최종성)가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G마켓(www.gmarket.co.kr)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마우스, 키보드)와 벤큐의 LED모니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MS 하드웨어 대상 제품을 구매한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벤큐의 LED모니터를 증정하고, 선착순 1천200명에게 G마켓 3천원 할인쿠폰과 5천명에게 G스탬프를 제공한다.
또 벤큐 ‘G922HDL’ 모니터를 구매하는 분들 중 120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의 ‘사이드와인더 X3’마우스를 증정하고, 총 1천200명에게 G마켓 3천원 할인쿠폰을 지급, 선착순 5천명에게 G스탬프를 찍어준다.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착불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팀의 조혁 부장은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벤큐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간 세일즈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새 학기를 앞두고 성능과 디자인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마우스와 키보드, LED모니터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담당 임대환 매니저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와 제휴를 통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LED 백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벤큐의 모니터를 보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협력 행사를 펼침으로써 높은 세일즈와 마케팅 성과를 이루어 내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당첨자 발표는 양사의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