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 헤드셋 사면 키보드가 '덤'

일반입력 :2010/02/02 10:03

이장혁 기자

삼성물산의 IT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http://www.pleomax.co.kr)는 게임과 어학학습에 최적화된 헤드셋 PHS-3000 출시를 기념, 플레오맥스 키보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플레오맥스, 게임&어학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졸업, 입학시즌을 전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헤드셋 PHS-3000을 구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자 100명에게는 플레오맥스 멀티미디어 키보드 PKB-3600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헤드셋으로 게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넥슨 게임 머니 등의 혜택이 있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구매처와 구입날짜, 주소, 연락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새롭게 선보인 게임 및 어학 전용 플레오맥스 헤드셋(PHS-3000)은 유연하고 부드러운 소프트캡을 사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하지 않고, 뛰어난 차폐감으로 중음역대의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12단계로 3.7cm의 길이조정이 가능한 헤어밴드는 물론 간편한 온/오프 및 볼륨 조절 하이퀄리티 리모트 컨트롤로 편리함을 갖추었다.

또 중저음과 고음질의 스테레오 음질을 재생하는 마이크로폰, 웅장하고 강력한 음질을 재현시켜주는 각도조절 50mm 드라이버 유닛 등을 갖춰 게임과 어학공부에 최적화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