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에게 웃음을 찾아드리고 싶습니다
교보문고(대표 김성룡)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공연 초대 및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2010 교보문고 문화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교보문고의 올해 첫 행사인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1일까지 교보문고 전국 16개 매장에서 열리며, 이 곳에서 도서를 구매한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교보문고 매장에서 도서를 구입한 후 행사 주관 업체인 레몬의 이벤트 페이지(http://book.lemongame.co.kr)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웃찾사 공연 초대권 또는 전국 영화예매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공연 무료 관람과 함께 주연 배우의 무대 인사, 포토타임, 사인회 등 특별한 자리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함께 휴대폰에서 8400+nate/show 버튼을 입력해 ‘SKT 및 KT 북클럽’에 가입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교보문고 상품권이나 전국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SKT/KT 북클럽’은 월 3천900원으로 매달 전국 영화예매권, 베스트셀러 도서 1권 등 1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도서영화 정보 서비스다.
행사를 주관하는 레몬의 박지성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현대인에게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싶은 교보문고와 레몬이 함께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문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