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베이스(대표 김태영)는 올해 DBMS 솔루션 '사이베이스 ASE'와 클러스터기능을 더한 'ASE CE'를 앞세워 공공과 금융권에서 다수 신규고객을 확보했다고 9일 발표했다.
한국사이베이스는 행정안전부, 교통안전공단, 대한주택공사, 정부통합전산센터 등 정부부처 및 산하기관과 하나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대우증권 등 금융기관, 교보문고, 울산대병원 등 산업군별 신규고객 및 프로젝트에 ASE와 ASE CE를 공급했다.
한국사이베이스 관계자는 "행정안전부 ASE CE 수주를 필두로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에서 제품과 영업 문의가 활발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사이베이스, 3분기 매출 6% 증가2009.12.09
- 사이베이스, 스마트폰 솔루션 세미나 개최2009.12.09
- [단독] 반격 나선 한화세미텍, 한미반도체에 HBM용 TC본더 특허침해 소송2025.10.28
- 젠슨 황 부른 최태원, 인맥 파워 빛 났다…'CEO 서밋'에 글로벌 리더 총 집결2025.10.28
김태영 대표는 "지난해말 국내 출시한 ASE CE가 실질적 사례를 구축하고 더불어 내년 공공시장에서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다각적 영업과 마케팅을 통한 신규고객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사이베이스는 앞으로 산업군별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산업별 영업조직을 강화하고 독자적인 솔루션파트너 대상 프로그램도 강화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