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고객 감동 '평생 Care 프로그램' 운영

일반입력 :2009/12/08 10:40

스카이(대표 박병엽)는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공감대를 강화하고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Car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평생 Care 프로그램은 스카이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와 스카이 브랜드와의 감성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우선 듀퐁폰(IM-U510LE)을 구매한 고객은 평생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듀퐁폰 고객은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잘못으로 받을 수 있는 무상수리 서비스를 보증기간 1년 경과 후에도 평생 받을 수 있게 된 것.

또 큐브릭(IM-R470S)과 큐브릭Ⅱ(IM-R520S) 구매고객은 부과서비스인 'T맵 골프'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T맵 골프'는 개통시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설치되고, 12월 2일 이전에 큐브릭(IM-R470S)을 구입한 고객은 T맵 골프 고객센터(02-587-2112)에 신청하면 즉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단말기 교체 및 SK텔레콤의 사정상 서비스가 중단될 때는 무료이용이 중지된다.

관련기사

'T맵 골프'는 전국 289개 골프장의 홀 별 공략 정보 등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경기 중 홀컵까지 남은 거리와 공이 날아온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기능 등을 담았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상무)는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스카이 브랜드와의 공감대를 높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감동으로 다가갈 수 있고,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히며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유대감 즉, 브랜드 충성도를 더 구체화하는 방식으로 스카이 브랜드에 대한 리더십을 지켜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