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도시바 고객 대상 노턴 PC 토탈케어 제공

일반입력 :2009/12/07 15:11

이설영 기자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가 도시바코리아와 함께 도시바 고객들을 대상으로 PC 토탈케어 서비스인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NPS)'를 제공한다고 7일 발표했다.

앞으로 도시바 노트북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30일간 무상으로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 비용 없이 1회 원격 PC 점검도 가능하다. 미니노트북을 포함한 신규 도시바 노트북 구매자는 물론 기존 도시바 노트북 사용 고객들 모두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다.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는 사용자가 인터넷과 PC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애사항들을 시만텍의 전문 기술 담당자가 정확히 파악하여 해결해주는 PC 토탈케어 서비스이다. 상담원을 통한 직접적인 휴먼터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숙련된 전문 기술상담원이 1:1 원격연결을 통해 PC 전반의 장애사항을 직접 점검하기 때문에 각종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개인사용자의 PC를 보다 효과적으로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는 ▲사용중인 PC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여 최상의 PC 성능을 유지시켜 주는 'PC최적화 원격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PC 사용중 발생하는 광범위한 장애상황에 상담 및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PC트러블슈팅 원격 점검 서비스'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될 때 이용할 수 있는 '바이러스 제거 원격 점검 서비스', 그리고 ▲자녀들의 유해컨텐츠 접근을 제한할 수 있는 '자녀보호 원격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온라인 PC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체험을 원하는 도시바 고객은 도시바코리아 웹사이트(www.shoptoshiba.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무료 체험기간 종료 후 계속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시만텍 고객지원센터(1566-0144)나 홈페이지(www.symantec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 가격은 1년 기준 6만원(VAT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