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파브 LED TV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BMW와 공동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BMW코리아가 지난 18일까지 진행한 '뉴 760Li'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시승 행사에 LED TV를 지원했다”며 “이달 말까지 BMW 양재점에서 파브 LED TV를 전시해 방문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전국 8개 BMW 전시장에서 열린 시승 행사에는 BMW코리아의 VIP 고객 800여 명이 초청돼, 삼성 파브 LED TV로 상영되는 신차 특장점 및 주행 영상을 감상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파브 LED TV의 초고화질과 초슬림 디자인 덕분에 명품 브랜드의 마케팅 제휴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VIP 고객에게 파브 LED TV를 집중적으로 알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명품 브랜드의 격을 높여 주는 역할도 해 상호 윈윈효과를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BMW 양재점에서 LED TV 전시를 연장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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