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신규 채널 프로그램 발표

일반입력 :2009/11/03 10:31

어바이어코리아(대표 양승하)는 채널 파트너들의 성장과 수익성 제고를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인 ‘어바이어 커넥트(Avaya Connect)’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어바이어 커넥트는 아시아 지역의 채널 파트너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글로벌 프레임워크다.

어바이어 커넥트는 금융지원 확대, 기술, 마케팅, 영업 지원 및 효율적이면서도 간단한 교육과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채널 파트너가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시스템 통합업체(SI) 나 서비스 공급업체(SP)에서 중소규모 리셀러에 이르는 개개의 파트너들의 서로 다른 니즈를 파악하여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와 함께 어바이어는 어바이어 커넥트 발표의 일환으로 오는 10일, 온디맨드 교육 및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 핵심 참조 자료로 구성된 ‘어바이어 버추얼 파트너 컨퍼런스’ 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는 어바이어의 글로벌 파트너에게 어바이어의 비즈니스 전략과 제품, 서비스 로드맵, 고객사의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는 핵심 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관련기사

어바이어의 치행 룽(Chee Heng Loon) AP 채널 및 제휴 책임자는 “파트너들과 단단한 유대를 구축하여 그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함으로써 어바이어가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목적”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어바이어 커넥트는 시장이 어바이어의 솔루션을 고려하고 최종 계약 달성률을 높이며 파트너로 하여금 더 많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선택을 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