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통합 브랜드 'GS SHOP' 발표

일반입력 :2009/10/27 10:26    수정: 2009/10/27 16:18

이장혁 기자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은 다음달 1일부터 통합 브랜드 'GS SHOP(지에스샵)'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27일 밝혔다.

GS SHOP은 GS홈쇼핑과 GS이숍, GS카탈로그, GS티숍 등에 개별적으로 사용되던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한 브랜드다.

통합 브랜드 GS SHOP이 런칭하면서 회사 로고를 비롯해 쇼핑몰 주소도 'www.gsshop.com'으로 변경된다.

브랜드 로고의 특징은 GS SHOP의 알파벳 ‘O’를 괄호 ‘( )’ 형태로 표기한 것인데, 이는 GS SHOP이 지향하는 핵심가치인 ‘Real(진정성)’이 괄호 안에 담겨 있음을 형상화한 것이다.

Real(진정성)은 GS SHOP의 새로운 기업 정신을 응축한 단어로서 고객에게 진정으로 가치가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식과 포장을 걷어내고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관련기사

GS SHOP 은 이미 TV홈쇼핑과 인터넷종합몰, 카탈로그 등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개별 시장에서 마켓셰어를 높이는 데 몰두하던 것에서 벗어나 고객의 더 나은 쇼핑을 돕기 위해 모든 판매 채널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허태수 대표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최고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브랜드 GS SHOP를 선보였다며 모든 사업 부분을 새롭게 바꿔 1등 기업으로 계속 도약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