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패온라인으로 ‘우뚝’ 서나

일반입력 :2009/09/24 11:04    수정: 2009/09/24 11:04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의 기대신작 ‘패온라인’이 첫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테스터 모집에 한창이다. ‘패온라인’은 게임 사용자에게 친숙한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을 그리고 있어 사용자의 좋은 반응이 전망되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와이디온라인은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패온라인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준비 중이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5일까지며 테스트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다.

‘패온라인’은 유명 작가 야설록(현 와이디온라인 상임고문)의 총괄지휘 아래 방대한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 신화 등을 기반으로 제작 중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패온라인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총 10개 지역과 600여 개의 퀘스트가 우선 공개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이족과 하족, 2종족의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25 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 서바이벌 전투인 ‘토쟁’, PvP(대전) 전투인 ‘용호쟁’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과 함께 고향 시스템 등 동양적 콘텐츠를 선보여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유현오 와이디온라인 신임대표는 “‘패온라인’은 동양적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에게 친숙한 느낌을 줄 것”이라며 “‘패온라인’은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에 서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고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동양적 소재의 게임을 북미 등에서도 상당부분 좋아하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다. ‘패온라인’이 북미 등의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