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는 경기도 안성에 소재한 연수원에서 지역 내 마케팅과 CV(Customer Value·고객가치)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는 ‘행복센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행복센터’란 SK브로드밴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신청, 개통, 장애처리 등을 담당하는 기존 ‘고객센터’의 업무에 지역 마케팅과 체계적 고객 관리 역할을 강화한 곳.
SK브로드밴드 측은 “‘행복센터’가 단순한 명칭의 변경이 아닌 고객행복을 위한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및 CV 향상을 통한 역량을 결집해 성장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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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는 사내 마케팅 조직도 ‘행복센터’의 역할과 운영에 맞춰 재정비했다.
안승윤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 ‘행복센터’는 그 기능과 역할을 확대해 단순한 개통, 장애 업무만 수행하는 곳이 아닌 고객접점의 중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