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아니이트코리아(대표 김철현)와 제휴를 맺고, 외국어 단어 암기 서비스 ‘OX스터디’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OX스터디는 인터넷을 활용한 외국어 단어 학습 서비스다. 학습자의 암기 능력을 파악해 인공지능화된 기억규칙을 도출한 후 쉽게 망각할 수 있는 단어를 집중 반복, 40시간에 3천개 이상의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즉, 학습자와 컴퓨터간의 반복 상호작용에 의해 얻어진 정보들을 토대로 개인별 최적의 복습 시기 및 빈도를 파악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우선 제공되는 영어 서비스는 크게 ▲중학종합영어 ▲수능고등영어 ▲토익 ▲토플 ▲SAT ▲텝스 등 6개의 과정이다. 각 과정은 진도에 따라 총 27개의 세부 강좌들로 분류되어 있으며, 엄선된 3만여개의 영어 어휘 및 예문을 학습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하나로드림, ‘앤유’ 개편 이벤트2009.09.07
- 하나포스닷컴, 메인페이지 개편2009.09.07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
김남영 하나로드림 대표는 "앞으로 영어 외에도 한자 등 다른 외국어 학습 서비스도 추가해 OX스터디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로드림은 OX스터디의 런칭과 함께, 기존 하나포스닷컴의 고객층을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온라인 교육사업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