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이 여름방학을 맞아 ‘완미세계’ ‘EX3’ ‘스톤에이지’ 등의 게임을 중심으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에서는 ‘여름에는 비키니를 입자’는 컨셉으로 비키니 2종 등 남녀 패션아이템을 추가했다. 또한 내달에는 공식홈페이지에 전설 속 ‘천공의 성’이 그 모습을 드러내어 아름다운 천상의 인던의 모습과 신비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CJ인터넷의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3’은 오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매일 게임플레이를 10판씩 진행하는 사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매일 5일 동안 10판씩 참가한 사용자 100명에게는 기체 초기화 아이템을 증정하고 300명에게는 카드 강화 초기화 아이템을, 10명에게는 피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기체 초기화 아이템은 아직 사용자에게 소개되지 않은 신규 아이템이다.
‘스톤에이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8월 16일까지 ‘스톤에이지 2009 여름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참여시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가장 많이 이벤트에 참여한 순서에 따라 총 400명에게 넷마블 캐쉬를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HOT & COOL 아이템을 가지고 매일 3시간씩 즐기면 PC 본체 풀세트, LG 22인치 모니터, 아이리버 PMP 등의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권영식 CJ인터넷 상무는 “여름방학을 맞아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쉽고 재미있는 미니게임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 풍성한 선물을 통해 넷마블과 함께 더욱더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