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원더걸스를 내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볼 수도 있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가 등장했다.
KT(대표 이석채)는 피겨 스타 김연아 및 인기가수 원더걸스 이미지를 활용한 쇼(SHOW) 위젯 미니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미니는 김연아 미니 3종, 원더걸스 미니 2종 등 총 5종으로 좋아하는 스타의 모습을 휴대폰에 다운받아 대기화면에 띄워놓고 볼 수 있다.
김연아 미니를 다운받는 모든 고객에게 스무디킹 음료 ‘연아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이 바코드 형태로 제공되며, 다운받은 후 60일간, 1일 1회 총 6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미니를 실행하면 김연아 미니홈피 바로가기와 CF 메이킹필름 동영상 보기로도 연결이 된다. 또한 원더걸스 미니를 실행하면 페리페라 제품 설명 페이지로 연결된다.
미니를 다운 받으려면 ▲휴대폰에서 **6464와 SHOW 또는 매직엔 버튼을 누르거나 ▲SHOW 웹사이트 (www.show.co.kr) 에 접속한 후, 폰꾸미기 카테고리 내 위젯 페이지에서 해당 미니를 선택하면 된다.
SHOW 웹사이트를 통해 미니를 다운받을 경우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6464 접속시에는 데이터통화료(1KB당 9.1원)가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