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는 최근 조사기관인 가트너그룹이 발표한 ‘CRM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SAS가 ‘리더’로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가트너그룹은 이번에 발표한 CRM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부문 보고서에서 총 4개의 벤더를 리더로 선정했다. SAS 외에 테라데이타, 오라클 시벨, 유니카 등이 함께 리더그룹으로 분류됐다.
이들은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지능화된 캠페인 관리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과의 통합도 지원하는 등 전반적인 캠페인 관리 능력이 우수하고 높은 시장 점유율과 비즈니스 발전에 대한 전략적 비전이 함께 있다고 평가됐다.
CRM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기술은 우편발송, 콜 센터, 웹 사이트, 이메일,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원한다.
고객 세분화, 캠페인 실행, 진행 등 기본적인 마케팅 캠페인 관리뿐만 아니라 선진화된 캠페인 실행 능력까지 포함해야 한다고 정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