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하이원리조트 콜센터 구축 사업 수주

일반입력 :2009/02/18 15:17

황치규 기자

IT서비스기업 다우기술은 강원랜드가 추진하는 하이원리조트 콜센터 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호텔 및 콘도와 하이원리조트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상담시스템과 VOC(고객의소리) 및 상품지식관리기능이 탑재된 콜센터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상담원의 고객응대 및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다우기술은 오라클 시벨 고객관계관리(CRM)와 콜센터솔루션을 적용해 오는 8월까지 총 7개월간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