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는 16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09'행사에서 휴대폰용 최신 운영체제인(OS) '윈도모바일(Windows Mobile)6.5'를 발표했다.
관련기사
- MS, ‘윈도모바일6.5’ 발표2009.02.17
- 모토로라 "윈도모바일7, 2010년에 나올 것"2009.02.17
- 마이크론, 메모리 장기계약 비중 확대...삼성·SK도 성장 구도 바뀐다2026.06.25
- [AI 리더스] 오혜연 "글로벌 AI 협력, 한국이 의제 주도권 잡을 때"20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