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사장 박병근 www.tu4u.com)는 워너브라더스와 콘텐츠 수급 계약을 체결, 위성DMB 프리미엄 영화채널 '티유박스(TUBOX)'를 통해 다양한 최신작을 방영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오는 14일 지난 해 최고의 화제작 '다크 나이트', 가수 비의 할리우드 진출작 '스피드 레이서', 앤 해서웨이 주연의 코믹액션 첩보물 '겟 스마트' 등을 방영할 계획이다.
'스타워즈-클론전쟁'도 1월 중 방영 예정이며, 향후 '예스맨'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등 워너브라더스 화제의 최신 개봉작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티유박스는 지난 2006년 5월 서비스 개시 후 다양한 화제작들을 선보여 영화 마니아들에게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달에도 김민선 주연의 '미인도', 꽃미남 4인방의 열연으로 큰 인기를 모은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이정재, 김옥빈 주연의 '1724 기방난동사건' 등 다양한 최신 개봉작들을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TU미디어는 워너브라더스의 티유박스 론칭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유박스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티유박스를 통해 워너브라더스의 영화를 시청하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최고급 디지털 카메라(캐논EOS 450D) 1명, W호텔 숙박권 2명, 워너브러더스 기념 시계 100명, 영화 예매권(1인2매) 100명 등 경품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