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매장에서 MP3P 등 이노 디지털 제품 판매

일반입력 :2008/09/01 11:07

김효정 기자 기자

KTF와 이노GDN은 9월 1일 천호동에 위치한 SHOW 모바일 체험존에서 제휴 체결식을 갖고 주요 SHOW 매장에서 INNO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30일, KTF는 이노GDN에 대한 전략적 투자(28억 원)를 통하여 두 회사간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한 바가 있어, 향후 디자인을 중심으로 양사의 혁신 프로젝트가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주목된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의 공동기획 및 포괄적 공동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SHOW 주요매장에서 INNO의 MP3 플레이어, 가정용 무선전화기 및 다기능 마우스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추가적인 판매매장 확대와 제품 다양화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KTF는 하반기 이후 출시할 휴대폰과 결합되는 액세서리로서 블루투스 이어셋 공동 출시도 계획 중이다.

KTF 조영주 사장은 “SHOW 가입자가 이미 700만 명을 돌파하고 결합상품 출현 등으로 인해 통신시장의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소모적인 경쟁보다는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성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디자인 마케팅에 주력해 나갈 생각”이라며, “SHOW와 INNO의 혁신 이미지를 바탕으로 활발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게 될 것”이라고 양사 협력에 대한 기대를 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