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정보통신이 대한주택공사에서 발주한 대한주택공사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이번 개발은 APT 청약 신청은 물론 중도금과 각종 부금 내역 확인, APT 분양 관련 정보 강화 및 고객 중심의 메뉴 재배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위한 인터넷 메일링 전용 시스템 도입, 주택 관련 커뮤니티 기능 등 모든 서비스를 인터넷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 고객이 갖고 있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각종 정보 조회와 신청을 처리해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대한주택공사는 "홈페이지 서비스가 과거 단순 홍보 위주에서 벗어나 최근 e-비즈니스 활성화에 맞춰 고객 업무를 전자적으로 처리하는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대한주택공사의 모든 고객 관련 업무를 홈페이지를 통해 처리, 고객만족도 제고는 물론 사이버상에서도 주택건설 선도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홈페이지 개편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KCC정보통신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건설교통부 산하 기관 및 관련 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영업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