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소 보험중개사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상적인 Assure Broking Essentials 멀티 테넌트 솔루션 새로 출시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AWS 같은 생태계 파트너의 기술력이 총망라된 DXC의 새로운 SaaS 솔루션으로 업무 환경 현대화를 통한 성장 촉진
애슈번, 버지니아주, 2025년 10월 7일 /PRNewswire/ --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에 선정된 세계적인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인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NYSE 종목 코드: DXC)가 오늘 중소 보험중개사가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상적인 AI 지원 방식의 멀티 테넌트 SaaS 솔루션인 Assure Broking Essential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급변하는 보험 산업에서 보험중개사는 디지털화와 함께, 점점 커지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규제를 준수하고,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등 중대 난제에 직면해 있다. Assure Broking Essentials는 즉시 배치되어 기존의 업무 프로세스를 AI 중심의 운영 모델로 대체할 수 있는 경제적인 플랫폼이다. 보안을 유지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데 효과적인 기능이 내장된 이 SaaS 솔루션은 ACORD GRLC 표준을 비롯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규제 체계 요건에 부합하고, 기존의 업무 환경에 쉽게 정착하는 동시에 성장을 지속적으로 촉진할 수 있다.
DXC 테크놀로지의 레이 오거스트(Ray August) 보험 소프트웨어 및 BPS 부문 사장은 "보험 산업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보험중개사는 기존 기술이 가진 제약, 미흡한 기술 숙련도, 시대에 뒤떨어지는 프로세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고 진단하면서 "Assure Broking Essentials는 중소 보험중개사가 생산성을 증대하고, 규정 준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AI 지원 방식의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서비스나우의 알릭스 더글라스(Alix Douglas) 파트너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AI 시범 사용 단계에서 전사적 도입 단계로 전환하는 기업이 증가하면서, 신뢰성과 확장성을 겸비한 플랫폼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전하면서 "ServiceNow AI Platform을 기반으로 하는 DXC Assure Broking Essentials는 경제적이고 안전한 맞춤형 AI 솔루션을 원활하게 통합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사적 혁신에 박차를 가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번 기술 제휴는 보험 업계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과 대대적인 AI 혁신에 이상적인 맞춤형 플랫폼이 만나면 어떤 가능성이 열리는지를 여실히 보여준 사례라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솔루션은 책임감 있는 AI, HITL(Human-In-The-Loop) 자동화, 지능형 데이터 추출 기술을 활용해 효율성을 높이고, 복잡성을 줄이며, 빈틈없는 워크플로를 구현한다. DXC의 검증된 보험 소프트웨어에 서비스나우의 워크플로 자동화, AWS의 안전한 클라우드 인프라, 그리고 벨로네틱(Velonetic)의 업계 노하우와 mea 플랫폼의 지능형 첨단 문서 처리 기술을 접목해 탄생한 DXC Assure Broking Essentials는 부담스러운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이다.
이번 제품 출시는 국제 보험 생태계를 현대화하고 자사의 핵심 보험중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모든 규모의 보험중개사를 지원하겠다는 DXC의 의지에서 비롯된 결과이다.
40년 넘게 보험 업계에 관한 노하우를 축적해 온 DXC는 보험중개사가 신뢰하는 파트너답게 런던 보험 시장의 거래 50%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DXC 소프트웨어로 처리되는 보험 계약이 10억 건을 넘어선 가운데, 핵심 보험 시스템 분야의 선두 기업인 DXC는 혁신을 거듭하면서 보험중개사와 (재)보험사의 복잡성과 비용 최소화를 돕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DX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XC 테크놀로지 소개
DXC 테크놀로지(NYSE 종목 코드: DXC)는 정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두 기업이다. DXC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여러 기업의 신뢰받는 운영 파트너로서, 산업과 기업의 발전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DXC의 엔지니어링, 컨설팅 및 기술 전문가의 지원을 받는 고객은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간소화, 최적화, 현대화하고, 자사의 가장 중요한 워크로드를 관리하며, AI 환경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보안과 신용을 굳건히 지킬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dx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rviceNow, ServiceNow 로고 및 기타 ServiceNow 마크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ServiceNow, Inc.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