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7월 ‘신인의 한 수’ 행사 진행…건기식도 참여

셀올로지·언파 등 총 6개 브랜드 참여

인터넷입력 :2025/07/22 10:54

지마켓은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행사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신인의 한 수는 지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해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 잡화 및 뷰티 카테고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지마켓)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1만 원 이하의 가격으로 ▲화장품이나 ▲데일리 패션의류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날에는 ▲‘언파 차차 자몽향 1450 고불소 치약’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등을, 오는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을 추천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입덕특가’ 코너에서는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상품이나 캐시 적립 등의 혜택을 더한 상품을 선보이고 ‘하루특가’ 코너에서는 하루동안 혜택을 더 키운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지마켓 관계자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인의 한 수가 자리를 잡으며 질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