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더가 '잘 쓰게 해드림' 공모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실제 매장에서 티오더를 활용해 운영 효율과 매출을 개선한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다른 점주들에게도 실질적인 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잘 쓰게 해드림은 티오더를 사용 중인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수 활용 사례 공모전이다. 메뉴판 구성, 옵션 관리, 광고 스티커, 숏폼 콘텐츠 등 티오더의 다양한 기능을 적극 활용해 매출을 높이거나 운영 효율을 높인 이야기를 모집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부문상 수상자 4명에게는 각 50만원이 지급되며, 참가상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2만원이 제공된다. 또 수상자에게는 블로그 체험단 연계 기회도 함께 주어져 매장의 홍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티오더스테이, 국내 호텔 잇달아 계약2025.07.07
- 티오더, 외식업 사장님 돕는 마케팅 지원 캠페인 연다2025.07.04
- 티오더스테이·한컴위드, '스마트패스 기반 호텔 서비스' 공동 개발한다2025.06.30
- "호텔 체크인도 얼굴로 끝"…한컴위드-티오더스테이, '스마트패스' 맞손2025.06.30
티오더는 이와 함께 7월 한 달간 슬롯머신 이벤트를 통해 장사 지원금을 제공하는 '잘 되게 해드림', 블로그 체험단, 숏폼 콘텐츠 할인, 비즈하우스 쿠폰 등의 혜택을 지원하는 '잘 벌게 해드림'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티오더는 신규·기존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총 1억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사장님들의 매출 고민을 덜어줄 계획이다.
티오더 마케팅 담당자는 "사장님들의 현장 경험이야말로 가장 값진 운영 노하우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좋은 사례를 함께 나누고, 그 정보가 다시 현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