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7일간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진행

1천여 개 상품 한자리에 모았다…매일 160개 특가딜 실시

인터넷입력 :2025/07/07 11:19

지마켓은 옥션과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1천여 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해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집중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전 고객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쿠폰 및 최대 6%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 적용한다.

(사진=지마켓)

카테고리별 시즌 인기상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빡센 추천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디지털가전(AI세탁기·스마트워치·PC·노트북 등) ▲계절가전(선풍기·제습기 등) ▲홈리빙(냉감이불·소파 등) ▲패션/잡화(쿨링패치·유아동 수영복 등) ▲식품(삼계탕·아이스크림 등) 등이 대표적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지마켓은 ‘최저가도전’ 컨셉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도 운영한다. 평일 매일 1회씩 진행하며 대표 브랜드 상품을 실시간 소개하고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선보인다. ▲7일 테리파머·윈프라이스(타월 및 샤워용품) ▲8일 브라이튼(바캉스 캐리어) ▲9일 크록스(바야클로그·바야밴드) ▲10일 유한킴벌리(생리대·기저귀·물티슈) 순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지마켓 관계자는 “습도가 높은 폭염이 예상보다 일찍 시작되면서 각종 시즌 상품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매일 업데이트되는 특가딜과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잘 활용한다면 당장 필요한 무더위 타파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