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여의도 이전 예고

전면 사전 예약제로 운영…양질의 상담 환경 및 서비스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25/06/26 16:32

코인원(공동대표 차명훈, 이성현)은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여의도로 이전하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상담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코인원은 30일부터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이전 오픈한다. 기존 용산 고객센터는 25일자로 운영을 종료했으며, 센터 이전 및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센터 운영이 중단된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여의도 고객센터는 보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전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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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예약은 26일부터 코인원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예약은 매일 오후 5시에 마감된다. 기타 사항은 코인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현 코인원 공동대표는 “오프라인 고객센터가 새롭게 자리잡을 여의도 파크원 타워는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여의도역과 연결돼 있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며 “사전 예약제를 통해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이용자가 대기 없이 보다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