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지난 달 출시한 iOS 18.5 업데이트를 설치한 이후 메일 앱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보고가 잇따르고 있다고 톰스가이드 등 외신들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 및 애플 지원 커뮤니티 게시글에는 iOS 18.5 업데이트 후 메일 앱의 이메일을 볼 수 없거나 메일 앱 실행 시 화면이 멈춘다는 의견이 종종 올라오고 있다.

근본적인 원인은 아직 확실치 않으나, 특정 아이폰 모델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이며 iOS 18.5 또는 메일 앱 자체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문제일 가능성이 있다고 톰스가이드는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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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아직 해당 문제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IT매체 PC맥 보도에 따르면, iOS 18.5를 구동하는 한 아이폰XR 사용자는 해당 오류에 대해 애플 지원팀으로부터 휴대폰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해 보라는 말을 들었고, 이후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전해졌다.
때문에 해당 문제를 겪는 사용자는 아이폰에서 '설정→ 일반→ 전송' 또는 '아이폰 재설정→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으로 이동하면 된다고 외신들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