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이 3천원…GS25, 손앤박 하티 색조 라인 출시

립앤치크 5종 및 아이브로우 2종…편의점 전용 가성비 화장품 확대

유통입력 :2025/05/27 12:2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HATTY)’ 색조 화장품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손앤박 하티(HATTY)’는 ‘HANDY(유용한, 편리한)’와 ‘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의 전용 색조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가격은 모두 3천원이다.

‘손앤박 하티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조절이 편리해 립과 치크로 모두 활용 가능하다.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색조 화장품을 3천원에 선보인다. (제공=GS리테일)

‘손앤박 하티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 브러쉬가 포함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GS25는 지난해 12월부터 ‘3천원 화장품’ 출시를 본격화하며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긴급성이 높은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주요 뷰티 브랜드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2022년 22.4% ▲2023년 37.9% ▲2024년 45.6%로 증가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손앤박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GS25만의 새로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출시해 편의점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