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뉴이티 바이오사이언스, 핀프린트에 투자 - 미용 및 코스메틱 약물 전달 분야로 확장

글로벌뉴스입력 :2025/04/29 23:10

글로벌뉴스

브레이든턴, 플로리다, 2025년 4월 29일/PRNewswire/ -- 컨티뉴이티 바이오사이언스(Continuity Biosciences, LLC)가 고해상도 3D 프린팅 마이크로니들 기술의 선구 기업인 핀프린트(PinPrint, Inc.)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컨티뉴이티는 이번 투자를 통해 치료제 전달을 넘어 미용 및 코스메틱 응용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장기 전략적 가치를 강화하게 됐다.

핀프린트의 3D 프린팅 기술은 저명한 화학자이자 발명가 , 기업가인 조셉 디시몬(Joseph DeSimone) 박사에 의해 개발됐다. 디시몬 박사는 현재 스탠퍼드대학교 산지브 샘 갬비어 중개 의학 및 화학공학 석좌교수를 맡고 있다. 디시몬 박사팀은 음영 공간에서 레진(resin)이 과도하게 경화되는 현상을 제거하여 마이크로니들 패치와 마이크로유체 장치 등 바이오메디컬 응용에 필수적인 초정밀 마이크로채널과 보이드를 구현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랫폼을 개발했다.

핀프린트의 핵심 혁신 기술은 차세대 마이크로니들 패치로 , 백신과 활성 물질을 피내로 전달해 기존 주사 방식의 필요성을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시몬 박사는 "고해상도 3D 프린팅과 첨단 약물 전달 기술을 접목해 치료와 미용 분야 전반에 걸쳐 환자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며, "정밀성, 개인 맞춤화, 편안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이번 전략적 투자는 표적 전달 기술을 발전시키려는 컨티뉴이티의 사명과 일치한다 . 컨티뉴이티는 현재 휴스턴 감리교 병원(Houston Methodist Hospital)의 그라토니 연구소(Grattoni Lab)와의 작업을 통해 확장된 제로 차수 방출이 가능한 이식형 나노유체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컨티뉴이티 바이오사이언스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 (CEO) 라마크리슈나 베누고팔란(Ramakrishna Venugopalan) 박사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기존의 이식형 나노유체 시스템에서 비이식형 마이크로유체 플랫폼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피부과, 미용 및 코스메틱 약제를 진피에 직접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라고 밝혔다

이번 거래의 일환으로 , 베누고팔란 박사는 핀프린트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르네 라이언(Renee Ryan) 핀프린트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크리슈나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의 전문성과 전략적 리더십은 약물 및 백신 전달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컨티뉴이티 바이오사이언스 (Continuity Biosciences) 소개

컨티뉴이티 바이오사이언스 는 만성 질환 및 복합 질환을 위한 첨단 약물 전달 기술을 개발한다 .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에 본사를 두고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지사를 둔 동사는 치료제 전달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continuitybiosciences.com

핀프린트 (PinPrint, Inc.) 소개

핀프린트는 정밀 3D 프린팅 마이크로니들 플랫폼을 통해 약물 및 백신 전달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핀프린트는 약물 투여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치료 및 미용 분야 전반에 걸쳐 치료 결과와 환자 편의성 개선을 목표로 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555793/Continuity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