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고객 체험 중심의 매장을 연다고 9일 밝혔다.
매장은 프리미엄 사운드와 뱅앤올룹슨의 독보적인 미학적 가치를 경험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존은 고객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공간이다. 뱅앤올룹슨의 최신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로 들어오면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익스플로어 존이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이머스 존은 보다 개인화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심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오디오 제품을 맞춤 설계할 수 있는 아틀리에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매장 천장에는 특수 흡음재를 설치했다. 대형 오디오 제품을 위한 전용 청음 공간에는 크바드라트 방음 소재 패브릭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커튼을 활용해 고품질 음향 환경을 조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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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는 현대 미술가 이광호 작가와의 특별한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워크도 전시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APAC 지역 최초의 고객 체험형 스토어인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