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덴마크 스트루에르에 근무하는 마스터 장인들과 협업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작하는 '아틀리에'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뱅앤올룹슨 아틀리에는 ▲아틀리에 비스포크 ▲아틀리에 카탈로그 ▲아틀리에 에디션 세 가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아틀리에 비스포크는 아틀리에 장인과 고객이 직접 협업해 특정 소재와 컬러를 반영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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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틀리에 카탈로그는 패브릭, 우드, 알루미늄 피니싱 등 50만 가지 이상의 조합 중에서 선택해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아틀리에 에디션은 브랜드의 뛰어난 장인정신이 담긴 한정판으로, 아이코닉한 제품에 특별한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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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뱅앤올룹슨은 이번 아틀리에 론칭을 기념하며 '아틀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베오사운드 2 그래디언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10개 한정 제작되는 이번 컬렉션은 서로 다른 그라데이션 조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티안 티어 뱅앤올룹슨 최고경영자(CEO)는 "맞춤 제작 고객은 단순히 스피커 세트를 만들려는 것이 아닌,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확장하고자 하는 것"이라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경험과 제품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